본문 바로가기

STARBUCKS/MD_메뉴 추천 및 리뷰

스타벅스 2023 가을 신메뉴 클래식밀크티 찐감동 후기(가격, 맛, 꿀팁 포함)

안녕하세요. 뷰트입니다.

오전에 스타벅스 클래식밀크티 런칭기념 이벤트 관련글로 인사드렸었는데요. 저도 놓칠 수 없는 할인 소식에 재빠르게 다녀와봤습니다.


스타벅스이벤트안내

 


제품정보


우선 선공개된 제품정보에서 특이했던 점이 오늘 할인판매되는 그란데를 기준으로 아이스는 270칼로리인데 비해 핫(HOT)은 무려 410칼로리로 동일한 음료이지만 핫이냐 아이스냐에 따라 칼로리가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였다는 것인데요.그.래.서 유지어터이자 얼죽아인 저는 당연히 아이스로 선택. 한번 마셔봤습니다.

 

가격, 별 적립 정보


① 가격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파트너에게 스타벅스카드를 이용해 주문하니, 바코드로 카드 정보가 인식되기 때문에 굳이 골드회원이라고 알려줄 필요 없이 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또, 오늘은 그란데 한정으로 이벤트를 하는 만큼 주문 또한 그란데 사이즈만 가능하게끔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4,400원 금액으로 최종 결제하였습니다. 

 

② 별적립

별 3개적립 이벤트는 내일부터지요? 저의 경우 오늘은 텀블러 에코별과, 유니버스 추가적립을 합쳐 총 3개의 별이 적립되었구요.

스타벅스별적립히스토리

별적립이야 내일이 더 많겠지만 대신 2,000원을 할인받아 구매했으므로 만족합니다.

 

맛 평가 및 재구매 의사


① 맛 평가

이거 뭐야? 맛있는데~ 오! 찾았다. 맛있는 티라떼!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티라떼에 있어서는 투썸의 손을 들어주는 편인데요. 이야~ 이거이거 맛있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유지어터로서 그다지 단맛이 강한 음료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이번메뉴 이 블랙티+흑당 베이스의 조화가 탁월합니다.  향기로우면서 기존 차이티나 얼그레이 베이스의 음료에서 향에 거부감이 있으셨던 분들도 매우 무난하면서도 은은한 홍차향기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음료이지 않나 싶네요. 가끔 티라떼를 아이스로 잘못먹으면 텁텁할 수 있는데 이번 메뉴는 끝맛도 가볍습니다. 아무래도 조금 단 편이기 때문에 저처럼 단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기본음료에 샷추가를 추천드리고 향이 은은하게 좋기 때문에 아이스의 경우 빨대사용 보다는 입으로 직접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② 재구매 의사

앞서 나온 오텀 시즌음료가 제 기준에는 조금 비싸고 단맛도 강해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만, 이번 클래식밀크티 정말 마음에 듭니다. 초콜릿 바움쿠헨이나 티라미수롤 같은 찐한맛의 디저트와 함께 먹고싶은 맛이랄까요? 계속 생각나는 맛.재구매 의사 당연히 백프로입니다.

 


골드회원 혜택도 큰 데 맛까지 있으니 소개해 드리는 입장에서도 너무 기분이 좋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